엄순애 간병사님, 환자를 따뜻하고 세심하게 돌봐주시는 간병사님이십니다. 어머니가 고관절 수술로 재활 병원 입원하신 동안 식사 돌봄, 목욕 등은 말할 것도 없고 걷는 연습 때문에 산책하실 때에도 안전을 가장 신경 써주시면서 재활 치료를 도와주셨어요. 단백질 식단이 부족해서 집에서 음식을 가져다 드렸더니 미리 병원 일주일 식단 체크하셔서 단백질 부족한 날 집중해서 어머니께 드리는 등 꼼꼼하십니다. 어머님 말씀이 차분하시면서도 유쾌하셔서 병상에서 우울하지 않게 회복에 힘쓰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입원실에서 다른 환자분들이 저희 어머니 좋은 간병사님 케어받으신다고 부러워하실 정도였습니다
임순애 간병사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